본문 바로가기
노션/직장인을 위한 노션

노션 직장인 시리즈 - 안전관리 교육 계획안 템플릿

by Jeremy Kang 2021. 1. 5.
반응형

안전관리 교육 계획안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법령에 따라, 각 종 안전교육을 실시해야 합니다. 이럴 때 노션을 활용하면, 안전교육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관리 교육 계획안

 

 

안전관리 교육 계획안은 총 11개의 칸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칸은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시고, 안전관리 교육 계획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칸은 '태그'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선택' 속성을 사용하여 교육의 종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세 번째 칸은 '담당자'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선택' 속성을 사용하여 담당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네 번째 칸은 '대상'으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선택' 속성을 사용하여 교육을 받는 대상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섯 번째 칸은 '기준'으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선택' 속성을 사용하여 교육을 받는 기준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섯 번째 칸은 '1분기'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체크박스' 속성을 사용하여 교육 완료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일곱 번째 칸은 '2분기'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체크박스' 속성을 사용하여 교육 완료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여덟 번째 칸은 '3분기'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체크박스' 속성을 사용하여 교육 완료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홉 번째 칸은 '4분기'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체크박스' 속성을 사용하여 교육 완료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열 번째 칸은 '안전교육 지침'으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파일과 미디어' 속성을 사용하여 안전교육 지침을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열한 번째 칸은 '비고'로 이름을 변경하시고, '텍스트' 속성을 사용하여 필요하신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의 내용에서 업무에 맞게 편집 및 보완하시면 됩니다. 

 

템플릿은 www.jeremykang.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